괌 일기

렌터카로 가자! 남부 이나항 마을의 독일 요리 레스토랑 [마크라우츠]

하파다이!

모처럼의 괌 여행 중의 식사, 호텔 가까이 있는 인기 레스토랑도 좋지만 드라이브를 즐기며 현지 사람들에게 인기인 레스토랑에 가 보고 싶어지는데요. 제가 관광 기분을 조금 맛보고 싶을 때, 그리고 맛있는 핫도그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통칭 이나항 마을 핫도그 가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타이코 렌터카 오피스 및 호텔이 늘어선 투몬 지구에서 차로 50분 정도 달려 이나항 마을로. 한가로운 괌 중에서도 가장 조용한 마을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 이나항 마을의 작은 레스토랑 마크라우츠에서는 본고장 독일 스타일의 요리와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guam car rental

맥주 종류도 다양한 마크라우츠의 인기 맥주는 벨헤븐 스코티시 블랙 스타우트라는 흑맥주. 향긋한 향과 진한 쓴맛, 단맛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guam car rental

이 곳에서 가장 인기인 메뉴는 핫도그! 바질을 바른 로프 빵 위에 스모크 브라트부르스트라는 소시지. 함꼐께 나오는 홈메이드 사워 크라우트, 이게 정말 맛있어요!

guam car rental

물론 이 곳 괌에서는 음주 운전은 위법행위입니다. 만일 음주 운전으로 붙잡힌 경우, 엄중한 벌칙이 부과되며, 체포 후에는 그대로 유치장에 유치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절대로 음주 운전 하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요.

음식은 핫도그 이외에도 치즈 버거, 로코모코, 홈메이드 미트 로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메뉴는 모두 마크라우츠 오리지널의 맛이랍니다!
꼭 타이코 렌터카로 한가로운 이나항 마을에 가보세요!

관광

* please share *